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솔루션 행복나눔가전봉사단, 화정면 전기공사 ‘구슬땀’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29
글씨크기

규포마을 독거노인, 장애인 등 농어촌지역 12세대에 재능 기부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행복나눔가전봉사단(단장 홍범구)은 지난 30일 화정면 규포마을의 농어촌지역 주민을 위한 전기공사를 실시했다.

규포마을은 18세대 23명이 거주하며 약 80%65세 이상 노인인구가 거주하고 있는 작은 마을이다. 고령인구가 많아 그동안 전기수리, 안전점검 등이 필요하지만 지리적 여건상 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없었다.

이날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경로당 및 12세대 가정의 곳곳에 얽혀있던 전기선들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전등과 콘센트 등도 교체했다.

우리정보, 현대E&I, 대성FA, IMA, 쌍봉종합사회복지관 등도 재능기부에 함께 참여해 주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행복나눔가전봉사단은 재능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누고자 한화솔루션 전기팀을 주축으로 우리정보, 현대E&I, IMA, 쌍봉종합사회복지관 등 여러 기관이 함께하는 봉사단체로 2013년부터 연 6회씩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있다.

화정면장(김석순)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들고 지쳐 있는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아름다운 재능나눔에 동참해주신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임직원을 비롯한 행복나눔가전봉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행복나눔가전봉사단(단장 홍범구)오늘 자원봉사활동이 지쳐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 봉사 하겠다고 말했다.

 

▲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행복나눔가전봉사단(단장 홍범구)이 지난 30일 화정면 규포마을을 찾아 농어촌지역 주민을 위한 전기공사를 실시했다.
▲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행복나눔가전봉사단(단장 홍범구)이 지난 30일 화정면 규포마을을 찾아 농어촌지역 주민을 위한 전기공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