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일호스, 충무동 소외계층 위해 ‘봄 이불 20채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41
글씨크기

23일 충무동주민센터에 100만 원 상당의 봄 이불 후원

 

여수시 충무동에 소재한 동일호스(대표 김성만)는 지난 23일 충무동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봄 이불 20채를 충무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충무동(동장 황경미)은 후원받은 봄 이불을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20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찾아가는 복지 상담도 함께 수행했다.

동일호스 김성만 대표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실텐데 봄 이불로나마 산뜻한 봄기운을 전달한다고 밝히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경미 충무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들을 발굴하고 돕기 위해 더욱 힘을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무동에 위치한 동일호스는 호스 제작판매 업체로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 여수시 충무동에 소재한 동일호스(대표 김성만)가 지난 23일 충무동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봄 이불 20채를 충무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 여수시 충무동에 소재한 동일호스(대표 김성만)가 지난 23일 충무동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봄 이불 20채를 충무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