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우리 꿈나무들을 지켜주세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30
글씨크기

아동용 등 면 마스크 4,500장 기부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에서 지난 6일 아동용 등 면마스크 4,500장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후원된 마스크는 코로나19 사태로 구입이 어려운 아동 및 영유아용 4,000장과 성인용 500장으로 시가 1천만 원 상당이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아동 및 영유아용 마스크 4,000장은 휴원 상태이나 긴급 돌봄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내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 성인용 500장은 어르신 보호시설의 종사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여수시는 어린이집 재원 아동이 7천여 명에 달하고 있어 부족한 영유아용 마스크 4,000장을 재난기금을 활용하여 추가 구입해 배부할 계획이다.

후원품을 전달한 한화솔루션의 황명상 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지역에 힘을 보태고자 동참했다앞으로도 지역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차미정 여성가족과장은 면역력에 약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구하기 힘든 영유아용 마스크를 기증해 주신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지난 6일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아동용 등 면 마스크 4,500장을 여수시에 전달하고 있다.
▲ 지난 6일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아동용 등 면 마스크 4,500장을 여수시에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