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소라면, 코로나19 사랑나눔 후원금 기부 ‘잇따라’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76
글씨크기

 

최근 소라면(면장 박홍상)에서 코로나19를 극복할 사랑나눔 후원금 기부가 잇따라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지난 35일 소라면 제9기주민자치위원회에서 100만 원을 시작으로, 25일 소라면이장단협의회 100만 원, 27일 소라면 주민 임정근 씨가 15만 원, 31일 소라면 주민 이정희 씨가 150만 원,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공경택 씨가 50만 원을 후원했다.

소라면은 주민자치위원회와 이장단협의회에서 후원한 200만 원으로 마스크 510매를 구입해 사회 취약계층 대상자 102명에게 5매씩 배부했다.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하기를 희망하신 주민 임정근 씨의 후원금은 조손가정 아동 최*민 군에게 전달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50만 원을 후원한 이정희 씨는 본인이 힘들 때 도움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큰 힘이 되었다, “현재 ‘365섬의 낭만이라는 낭만포차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동안 받았던 고마움을 갚기 위해 꾸준히 후원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인 공경택 씨도 한려새마을금고 직원들과 뜻을 모아 후원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사랑나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박홍상 소라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후원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귀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 소라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장현)는 지난달 5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 원을 소라면사무소에 전달했다.
▲ 소라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장현)는 지난달 5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 원을 소라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