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남 청년 스마트 농수산 유통활동가 모집

  • 기자명 임주영 (9176pp@naver.com)
  • 조회수 840
글씨크기

전남 청년 스마트 농수산 유통활동가 육성사업 시행

 전남 지역에 거주하거나 혹은 거주 예정인 만 39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유통활동가를 모집합니다. 거주 예정 대상자는 근로계약 체결 후 1개월 이내 해당 자치단체로 주소지를 변경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모집기간은 2020. 3. 13.(금) ~ 3. 24.(화) 18:00까지입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www.ictwork.net)에 접속하며 모집공고를 확인한 후 기간제를 신청하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로는 참여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가 각 1부 필요합니다.

 신청자격으로는 농수산 유통관련 사업에 관심이 많거나 경험이 있으며 향후 유통, 전자상거래 등에 관련 취업,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우대합니다. 유통, 마케팅 관련 자격증(유통관리사, 전자상거래관리사, 전자상거래운영사, 운전가능자등) 소지자 및 경력자를 우대하며, 신청 사업장의 자격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합격자는 지역의 농, 수, 축협, 로컬푸드 사업장에서 주5일 40시간 근무하게 됩니다. 채용기간은 2020. 4. 1. ~ 2022. 3. 13. 입니다. 사업장 직접고용 형태로 1년 단위 기간제 근로 계약 형태입니다. 2020년 4월부터 최대 2년간 근무할 수 있으며, 급여는 월 230만원이 지원됩니다. 230만원 중 200만원은 기본급이며, 교통숙박 수당으로 30만원이 지원됩니다.

 참여사업장은 전남 18개 시,군의 31개 농,수,축협, 로컬푸드 사업장이며, 총 41명을 모집합니다. 목포 유통센터 2명, 여수 수협 1명, 순천 농협 2명, 순천 로컬푸드 1명, 나주 동강농협 1명, 나주 로컬푸드 1명, 나주 공산농협 1명, 광양 농협 3명, 담양 농협 2명, 담양 무정농협 1명, 구례 농협 1명, 구례 산동농협 1명, 고흥 축협 1명, 화순 동복농협 1명, 화순 도곡농협 2명, 장흥 천관농협 2명, 정남진 장흥농협 1명, 장흥 관산농협 2명, 해남 농협 1명, 해남 북평농협 1명, 영암 농협 1명, 영암 삼호농협 1명, 영암 민물장어 양식수협 1명, 무안 일로농협 2명, 함평 축협 1명, 영광군수협 1명, 장장성 삼계농협 1명, 진도 선진농협 2명, 북신안농협 1명, 신안 압해농협 1명입니다.

 서류과정에서 신청요건 충족여부를 확인해 직무역량, 지원동기 등에 대한 그룹면접을 진행해 합격자를 선정합니다. 면접위원 점수평균값이 70점 이상인 응시자 중 사업장 별 선발 인원만큼 고득점순으로 선정하여 최종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면접은 나주 빛가람신도시 내에서 3. 27.(금)에 시행 예정입니다. 합격자 발표는 3. 30.(월)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됩니다. 4. 1.(수)에 사업장에 배치됩니다.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자세한 일정은 추후 안내될 예정입니다.

 신청제외 대상으로는 사업장 대표 및 임원의 배우자 또는 자녀입니다. 임원의 기준은 등기부등본상에 기재되어 있는 이사, 감사입니다. 또한,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자도 신청제외 대상이지만, 1년 이상 3년 미만 창업가로 연간 매출액 1억 5천만원 이하는 지원이 가능합니다. 고등교육법 제 2조의 각호의 학교 및 특별법에 의하여 설립된 학교에서 재학 또는 휴학 중이거나, 채용일 기준으로 4대 보험 기가입자, 신청서, 정보제공동의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자, 유사 정부 직접일자리 사업에 참여중인자 또한 지원이 제한됩니다.

 각 사업장별 사업장, 근무지, 예정 직무, 자격요건, 우대 사항등이 다르니 지원을 원하는 각 분야별 종사자는 모집요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가 거짓으로 판명될 경우는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며, 공고문 미 숙지, 제출 서류 누락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일자리 추진단(061-339-697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