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여수지회,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드려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33
글씨크기

14일 여수시에 500만원 상당의 설맞이 백미 20kg 100포 후원
관내 미등록경로당 41개소에 전달

 

지난 14일 오후,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여수지회(회장 홍천익)는 설 명절을 맞아 500만원 상당의 백미 20100포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시는 후원물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현물지정기탁 처리한 후 관내 미등록경로당 41개소에 지원할 계획이다.

홍천익 대표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올해부터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난방 · 가스분야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재능기부나 후원이 필요할 때 적극 동참 하겠다고 밝혔다.

여수시 관계자는 지역민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여수지회에 감사드린다앞으로 협회의 전문 기술력을 잘 살려 관내 저소득층에게 안전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지난 14일 오후,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여수지회 홍천익 회장(좌측)이 권오봉 여수시장(우측)에게 500만원 상당의 후원증서(백미 20kg 100포)를 전달하고 있다.
▲ 지난 14일 오후,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여수지회 홍천익 회장(좌측)이 권오봉 여수시장(우측)에게 500만원 상당의 후원증서(백미 20kg 100포)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친환경 에너지 절약 시공을 실천하는 에너지설비 단체로, 냉난방설비와 가스사용설비를 시공하는 전문 건설업자들의 모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