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미래발전위원회 위원 추가 모집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wjdwhdrns@korea.kr)
  • 조회수 432
글씨크기

관련 분야 경력자, 학위 취득자 등 10명…내년 1월 8일까지 접수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미래발전위원회 위원 10명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개인 사정으로 사임한 위원들의 공석을 메우고, 의료교육 분야 전문가를 추가로 선발하기 위해 공모를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정책기획위원회 4, 교육혁신위원회 4, 의료혁신위원회 2명이며, 임기는 전임자의 잔여기간인 1년이다.

 

분야별로 보면 정책기획위원회는 복지여성 1안전환경 1지역경제 1문화체육관광 1명이다.

 

교육혁신위원회는 교육 1보육 1취업 2명이며, 의료혁신위원회는 응급후송 1소비자 1명이다.

 

대상은 5년 이상 관련 분야에서 근무연구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이상 취득자로 3년 이상 종사경력이 있는 자 해당 분야 기관단체의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자다.

 

참여 희망자는 이달 24일부터 내년 18일까지 여수시 기획예산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여수시 시청로 1) 또는 이메일(neomino01@korea.kr)로 구비서류를 보내면 된다.

 

신청서 등은 여수시 홈페이지(www.yeosu.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기획예산과(061-659-343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열정과 사명감을 가진 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면서 각계각층의 전문가로 이뤄진 미래발전위원회가 여수발전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7월 10일 여수시 미래발전위원회 위원들이 추진상황 설명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지난 7월 10일 여수시 미래발전위원회 위원들이 추진상황 설명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