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여수다문화복지원, 추위 속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후원 행사 나서

  • 기자명 조미숙 (mycho304@hanmail.net)
  • 조회수 891
글씨크기

여수다문화복지원은 19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 봉사단과 함께 추위 속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 봉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여수다문화복지원의 직원들과 결혼이주여성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함께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김장김치를 담가 지역 내 경로당과 독거노인 및 다문화가정 등 20여 곳에 전달하였다.

 

김장김치 담그기에 직접 참여한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 장현권 단장은 우리 지역에 아직까지도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이 많다는 점에 마음이 아프다. 봉사의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봉사활동 참여소감을 밝혔다.

한편 여수다문화복지원 문서현 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후원해주시는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에 감사한다. LG화학 글로벌네트워크 자원봉사자 및 결혼이주여성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 속에서 김장김치를 담갔다. 김치가 배달된 가정 내 식탁 위에 김치를 담그던 시간 속의 따뜻함과 행복함이 가득 피워 오르기를 바란다. 김치와 함께 전달된 다문화복지원 가족의 마음이 추운 겨울을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아랫목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