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7 08:36 (목)
“산타가 나타났다”…여수시 산타원정대 행사 ‘훈훈’
“산타가 나타났다”…여수시 산타원정대 행사 ‘훈훈’
  • 여수시 공보담당관
  • 승인 2019.12.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삼혜원 대강당서 사회배려계층 아동 대상 소원 100개 이뤄줘
권오봉 여수시장, 윤명훈 LG화학(주) 주재임원 등 1일 산타로 변신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 12일 오후 삼혜원 대강당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본부장 최영철)과 함께 여수 산타원정대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권오봉 여수시장과 최영철 본부장, 윤명훈 LG화학() 주재임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후원증서 전달, 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산타원정대는 지역 기관과 기업, 단체 등이 함께 참여해 저소득가정이나 복지 위기가구 아동의 소원을 이뤄주는 어린이재단의 사업이다.

 

이날 행사 참여자들은 1일 산타로 변신해 사회배려계층 아동의 소원 100개를 이뤄줬다.

 

시는 앞서 사회복지법인 삼혜원과 여수보육원에서 소원카드를 받아 운동화, , 장난감 등 각종 선물을 마련했다.

 

LG화학(주재임원 윤명훈),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이동렬), LGMMA(공장장 김창호), 휴켐스()(공장장 박경배), 프렉스에어코리아(공장장 김경남), 어린이재단 여수후원회는 아동들을 위해 1200여만 원을 후원했다.

 

신정일 어린이재단 여수후원회 회장은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여수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교육과 취업이 선순환되는 도시를 만들어 가고 있다면서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시민사회가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