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 여수 여행 - 이사부 크루즈 불꽃 야경투어

  • 기자명 서춘심 (choonsim@hanmail.net)
  • 조회수 1169
글씨크기

해외 여행 부럽지 않아요, 겨울바다의 낭만과 정취를 느껴보고 싶은 분들 여수로 오세요!

 

  지난 1129일 저녁 7시 시민명예기자단 현장취재로 이사부 크루즈 불꽃야경투어에 참가하였다.

이사부 크루즈호는 돌산대교를 출발하여 장군도, 하멜등대, 거북선 대교, 오동도, 여수 엑스포장을 경유하여 돌산대교를 입항하는 총 거리 20km 소요시간 약 80분의 해상관광 코스를 운행하고 있었다.

  여수 시민 명예기자단은 맛있는 돈까스로 저녁 식사를 한 후 7시 출항을 시작으로 야경 투어가 시작되었다.

 

  이사부 크루즈를 타고 겨울 바닷바람, 여수 밤 야경, 음악, 낭만에 취할 쯤 선상 위에서는 하이라이트인 화려한 불꽃 쇼가 진행되었다.

  백 마디 말이 뭐가 중요할까?

  머리 위에서 쏟아지는 눈부시게 화려하고 아름다운 불꽃들 그 자체만으로도 환상이었다. 설레는 이 기분 여기가 여수 맞나”? 라고 의문이 들 정도로 너무 행복했다.

 아름답게 수를 놓는 것처럼 터지는 불꽃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광경이었다. 불꽃 쇼가 끝이 나고 유람선 내부로 내려오는 도중 감동을 한 가득 품은 관광객들은 “  이래서 여수를 오는구나, 여수에 오면 이사부 크루즈를 꼭 타야하는 구나하고 감탄사를 연발하였다.

  유람선 내부에 마련된 연회장에서는 다채로운 공연들이 시작되었다.

  훌라우프 쇼, 우크라이나 발레단의 열정적인 댄스, 폴 댄스, 살사댄스 등 멋진 음악에 젖어 공연을 관람하였다.

 여수 낭만 여행을 기대한다면 친구, 연인, 가족들 누구나 할 것 없이 꼭 이사부 크루즈 불꽃 야경투어를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