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얘들아 물놀이 가자 참가자 모집

  • 기자명 가정복지과 (.)
  • 조회수 572
글씨크기

- 시 건강가정지원센터 7일까지 선착순 마감

   전남 여수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가족돌봄지원사업의 하나인 ‘얘들아! 물놀이 가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10~13세 어린이, 특히 조손가정 및 한부모 가정 아동을 1순위, 다양한 가족 형태를 2순위로 여름방학 물놀이 체험을 위해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7일까지 전화 및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자수는 1가족당 2인 이내로 제한한다.
   물놀이 체험장소는 여수시 소호동 디오션리조트내 파라오션 워터파크다.
   시는 다양한 물놀이 체험학습을 통해 안전수칙에 대해 알아보고, 안전한 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또래 친구들과 함께 공동 물놀이 체험으로 친밀감과 공감대을 형성, 대인관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건전한 문화생활 체험을 통해 전인적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최근 늘어나고 있는 가족의 돌봄 욕구를 보다 많이 충족시켜줄 방침이다.
   시는 그동안 다양한 가족돌봄지원사업을 운영했다. 관내 아동ㆍ청소년들이 ‘아동 웰빙요리’, ‘북-아트 프로그램’ 등에 참여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물놀이 체험학습 ‘얘들아! 물놀이 가자’ 프로그램에 관내 아동ㆍ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해 즐겁고, 유익한 여가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건강가정지원센터(690-7158~9)로 문의하면 된다.

*** 문의 : 가정복지과 최윤영 690-7158~9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