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사부크루즈 유람선 타고 여수밤바다를 즐겼어요!

  • 기자명 방길자 (cys2651@naver.com)
  • 조회수 1114
글씨크기

여수 여행의 끝판왕을 '밤바다 크루즈여행'으로 꼽는 사람들이 많다.

여수 밤바다를 천천히 항해하며 야경과 공연 그리고 불꽃쇼를 즐기는 재미는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레는 일이다.

여수 야경불꽃크루즈를 타기 위해서 돌산대교 아래 유람선 선착장으로 갔다. 황혼빛에 물든 바다엔 이사부크루즈가 기다리고 있다. 평일 오후인데도 800여명이 동시에 승선할 수 있다는 이사부크루즈호가 만선인 것을 보면 여수 밤바다 여행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이사부크루즈 1층은 대규모 공연장이 있어 댄스공연, 매직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2층 다이닝 데크에서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맛있는 식사와 스낵류와 주류인 와인 샴페인 맥주를 즐길 수 있다.

3층 스카이 데크에서는 낮에는 푸른 하늘을, 밤에는 여수 밤바다의 아름다운 야경을 만나볼 수 있다.

를 한바퀴 돌고나니 이사부크루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선상 폭죽쇼가 펼쳐졌다. 화려한 여수의 밤야경과 시원한 갯바람이 있는 선상 불꽃쇼는  다시 생각해도 감흥 그 자체였다.

꿈의 럭셔리 여행으로 손꼽히는 여수밤바다 크루즈여행을 통해 환상적인 여수 밤 야경과 선상불꽃쇼,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기고 나니 일상이 초기화 되고 활력이 샘솟는 느낌이다.

크루즈는 낮에 타도 좋지만 밤이 더 아름다운 여수의 특성상 밤에 타면 감동이 배가 되는 것 같다.

한편 여수 크루즈 여행을 선도하고 있는 이사부크루즈호800여명이 동시에 승선할 수 있는 총길이61m, 11m, 무게 754톤의 대형유람선이다.

이사부크루즈호는 돌산대교를 출발하여, 장군도, 하멜등대, 거북선 대교, 오동도,여수세계엑스포장 부근을 경유하여 돌산대교로 입항하는 총 거리 20km, 소요시간 약 80분의 해상 관광코스를 운행하고 있다.

<이사부크루즈(국동유람선) 탑승 안내>

*타는 곳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813-9

주간 해상관광크루즈와 야간에는 야경불꽃 크루즈 두 가지 종류가 있고, 매주 금,,3번씩 운행한다.

*주간(해상관광+선상공연) : 대인 19,000, 소인 13,000

*야경불꽃크루즈(여수밤바다 유람+외국인 공연+불꽃축제) : 대인 35,000원 소인 20,000.

*출항 30분 전까지 탑승

*선내에 푸드마켓 있음(와인 샴페인 맥주 간단한 스낵류)

*선내 음식물 반입 금지!

*신분증 지참 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