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학부모 감성 토크 콘서트’ 내달 2일 개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wjdwhdrns@korea.kr)
  • 조회수 366
글씨크기

저녁 7시 여수문화홀서 조벽 교수, 최성애 박사 강연 및 소통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내달 2일 저녁 7시 여수문화홀에서 교육 전문가 조벽 교수와 최성애 박사를 초빙해 학부모 감성 토크 콘서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조벽 교수는 정서적 흙수저, 정서적 금수저미래사회의 인재상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최성애 박사는 부모의 인성은 자녀의 자산이다’, ‘좋은 인성은 학습될 수 있다라는 제목으로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후 강연자들은 참석자와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자녀 교육과 자녀와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교육지원과(659-5218)로 문의하면 된다.

 

교수를 가르치는 교수로 잘 알려진 조벽 교수는 인성이 실력이다’, ‘수업 컨설팅’, ‘조벽 교수의 인재혁명등 많은 저서를 집필했다. EBS 교육마당과 국회 방송 인성이 미래다등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국내 최고 감정코칭 전문가로 유명한 최성애 박사는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 ‘청소년 감정코칭’, ‘행복일기등을 출판했다. EBS다큐프라임 마더쇼크’, MBC스페셜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등에 출연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부모의 자존감 회복과 자녀와의 관계 개선을 위해 마련된 이번 토크 콘서트에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