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여수에서 짜릿한 체험을,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 기자명 김가람 (karam2601@hanmail.net)
  • 조회수 1908
글씨크기

아름다운 여수에 짜릿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가 개장했다.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루지와 다이노밸리(야외 놀이공원), 쥬라기 어드벤쳐(실내 키즈파크)의 체험공간과 먹거리 공간인 스낵바와 유월드 푸드마켓이 있다. 그 외에 숙박시설인 유캐슬 호텔과 펜션 부대시설인 유심천 피트니스 사우나, 유퍼스트 골프연습장도 있다.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전남 여수시 소라면 안심길 155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사항은 061) 810-6000으로 문의 가능한다. 푸드마켓을 제외한 모든 체험은 오전 10시에 영업 시작하여 오후 19시에 영업을 마감한다.


루지를 체험하기 위해서는 매표소에서 발권 후 손목에 착용하여 A동 루지 탑승장 건물 6층으로 이동한다. 안전을 위해 루지헬멧을 착용하고 입장권 확인 후 신규탑승줄에 대기 후 교육 받고 루지를 즐길 수 있다.

A동 루지 탑승장 건물 6층
A동 루지 탑승장 건물 6층
헬멧 착용장
헬멧 착용장

다이노밸리(야외 놀이공원) 체험을 위해서는 루지 체험때와 마찬가지로 발권 후 트릭아트인 급류계곡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 18종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기면 된다.

급류계곡 언덕길
급류계곡 언덕길
우주전투기
우주전투기

쥬라기어드벤쳐(실내 키즈파크)는 발권 후 A동 루지탑승장 건물 4층으로 이동하여 입장권으로 키즈파크 및 포토존, 빅네트 슬라이드를 즐기면 된다. 다이노 챌린지와 공룡라이더는 입장권에 포함되지 않은 유료시설로 검표데스크에서 별도 구매 후 이용하면 된다.

쥬라기 어드벤쳐
쥬라기 어드벤쳐
공룡라이더
공룡라이더

 

여수의 산세
여수의 산세

여수시민들과 여수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에 방문해 짜릿하고 즐거운 체험 하기를 바란다. 더불어 바다는 보이지 않지만 빼어난 산세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는 여수도 느껴보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