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룡과 루지와 함께하는 체험학습의 장-여수유월드

  • 기자명 박미영 기자 (indogo@naver.com)
  • 조회수 958
글씨크기

썰매에 누운 채 얼음 트랙을 활주하여 시간을 겨루는 겨울 스포츠 경기인 루지를 이제 여수에서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공룡과 함께하는 루지는 숨막히게 짜릿한 순간!

여수유월드는 유월드루지, 다이노밸리, 쥬라기어드벤처, 푸드마켓 등으로 구성되어 10~19시까지 운영되고 푸드마켓은 11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운영요금은 연령에 따라 다르며 회권별로, 또는 콤보를 이용할 수 있고, 여수시민, 순천광양시민은 할인가가 적용된다.

유월드 루지는 내리막 주행을 위해 특수 제작된 무동력 카트를 타고 경사면을 따라 조성된 터널, 다이노파크, 스카이트랙, 놀이공원 등의 다양하고 박진감 넘치는 트랙을 중력만을 이용해 내려오는 어드벤처 체험활동이다세계 최초 스카이 트랙을 달리는 짜릿한 질주, 도심속 초대형 1.3km 루지 트랙, 공룡 사이를 가로지르는 기분, 밤에 더 빛을 발하는 미드나잇 루즈를 즐기고 싶다면 여수 유월드로 오면 된다.

 

유월드 탑라이더는 해발 347m의 일출 명소인 여수 안심산 중산간 지대에위치하여, 산과 바다 자연암벽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 사방이 막힘없는 바다를 조망활 수 있다.

다이노밸리는 거대한 공룡들과 함께 즐기는 짜릿한 어트랙션!, 최대 40m 크기의 공룡들을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코지존에는 우주전투기, 개구리 점프, 레이싱카, 빅 트럭, 나는해마, 회전티컵 등이 있고, 와일드 존에는 미니 드롭, 에어슈팅, 바이킹, 범퍼카, 미니 바이킹, 미니 기차, 미니 롤러코스터, 미니자이로스윙, 해피카, 회전목마, 회전그네, 옥토퍼스 등이 있어서 스릴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쥬라기어드벤쳐에서는 살아 숨 쉬는 공룡들을 직접 만져볼 수 있다. 공룡 라이더, 다이노 챌린지 코스를 완주하면 자신감도 쑥쑥 커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빅네트 슬라이드, 트램폴린, 정글짐, 레고풀 흔들그네, 미로존, 미디어 플레이존에서도 아이들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공룡을 주제로 한 입체적이고 예술적인 트릭아트형 공간과 살아숨쉬는 듯한 실물 형태의 공룡과 함께 소중한 사진을 담아보는 것도 좋다. 주말 아이들과 함께 즐거움과 스릴을 원한다면 여수유월드를 추천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