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1 14:25 (화)
지역주민과 즐거운 가을운동회
지역주민과 즐거운 가을운동회
  • 김정선 기자
  • 승인 2019.10.1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9일 진달래마을요양원에서 열려

  진달래마을요양원(여수시 소라면 서부로 390-2,원장 신미경)지난 109일 요양원 뒷마당에서 진달래마을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운동회를 개최했다.

가을 운동회에는 김유화 여수시 의원, 입주 어르신과 마을 주민 (풍류, 대곡, 조산), 자원봉사자, 직원등 200여명이 참석해 잊지 못할 추억과 하루의 쉼을 선물 받았다.

 

주삼 풍물패에 신나는 북장단과 무지개 음악단, 진달래마을 직원의 난타 공연을 식전행사가 있고, 개회사, 자원봉사자감사패 수여, 명랑운동회순으로 이어졌다

 이번 운동회는 입주 어르신의 흥미와 특성을 고려해 단체 제기차기, 청기 백기게임, 릴레이게임(주걱제기차기, 홀라후프 통과하기, 풍선 터트리기 과자 먹기, 반환점 돌아와 선수교체), 노래방 게임, 박 터트리기 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운동종목으로 구성했다.행운권추점에서는 기쁜 환호성이 터졌다.

 

운동회 외에도 추억의 먹거리(붕어빵, 김밥, 대추차), 동네주민 농산물직판장, 즉석사진인화, 잔달래 양품점,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0월 9일 진달래마을 요양원 뒷마당에서 열린 가을 운동회에 참석한 입주 어르신과 각 마을 어르신 3인1조로 팀을 이뤄 진행된 청기 백기게임이 한창이다.
2019년 10월 9일 진달래마을 요양원 뒷마당에서 열린 가을 운동회. 참석한 입주 어르신과 각 마을 어르신중에서 3인1조로 팀을 이뤄 진행된 청기 백기게임이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