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각계각층서 추석 명절 후원 이어져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wjdwhdrns@korea.kr)
  • 조회수 950
글씨크기

여수시는 지역 각계각층으로부터 추석 명절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지난 9일 남도고막() 강성원 대표가 여수시에 고막살 200상자, 104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여천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주찬중)는 저소득 장애인 가구를 방문해 100만 원 상당의 특수제작 방범방충망을 설치했고, 중앙동은 자생단체 등이 기부한 백미 179포와 라면 110박스를 저소득가정과 사회족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여천동 주민센터는 나이스건업, 이터널건설, 여천제일교회, 주민 등으로부터 기탁받은 9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경로당 26개소와 북한이탈주민 등 저소득층 242세대에 전달했다.

 

우주종합건설 김영태 대표이사는 라면 50박스를 광림동 주민센터에 후원했고, 강순의명가 이점희 대표와 국동주민자치위원회는 국동 주민센터에 각각 백미 100포와 생필품 100세트를 지원했다.

 

돌산읍사무소에도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다. 남해화학(대표 이광록), 대아전력(대표 이동길), 디아크리조트(대표 김화정), 비고리조트(대표 김수용), 까르마펜션(대표 박종구), 해인화(대표 유현민), 제일농약종묘사 등에서 위문품 83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만덕동 소재 거명부동산(대표 정세아)과 킹콩짐(대표 박정일)도 쌀과 물품 100만 원 상당을 후원했고, 여수항도선사회(대표 김영운)는 한려동 주민센터에 백미와 선물세트 17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율촌면 드림라임(대표 김창경)과 우림건설()(대표 박종일)은 라면 51박스와 백미 50, 50박스를 경로당에 기탁했다.

 

쌍봉동 봉초밥(대표 양봉오)은 독거가정에 밑반찬을 전달했고,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스타테크(회장 박원균)의 후원으로 화양면 어르신 70여 명에게 명절선물을 전달하고 식사를 대접했다.

 

시 관계자는 소중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후원이 지역 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