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여수시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 학습멘토 모집!

  • 기자명 임주영 (9176pp@naver.com)
  • 조회수 1105
글씨크기

2019년 대입검정고시 학습멘토 하반기 모집

<<꿈드림 학습멘토 모집>>

 

 여수시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을 통해 학교를 중단하는 청소년에게 학교 밖에서도 다양한 배움과 취업을 계속 할 수 있는 대안적 교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입검정고시 대비를 위한 교과목 수업을 통하여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그래서 여수시에서는 학업중단 청소년을 위한 꿈드림 학습멘토를 모집합니다.

 

 모집대상으로는 학교 밖 청소년에 관심이 있고 학습지도가 가능한 대학생, 휴학생 및 성인이며 활동기간은 2019년 8월 27일 화요일부터 12월 까지입니다. 교육대상자는 중학교 졸업 이후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입니다. 교육시간표는 매주 화~금 10:00~15:00 이며 평일 주 1회이상, 1과목 2시간의 규정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활동내용으로는 기초학습지도 및 검정고시 응시 교과목의 학습지원입니다. 과목으로는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중복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강의비는 1회당 60,000원 입니다.

 

 모집기간은 2019년 8월 19일 월요일부터 상시모집하고 있으며, 지원방법은 방문 접수나 이메일 접수가 가능합니다. 방문접수는 여수 시청으로, 이메일 접수는 meeteen2003@hanmail.net/ '검정고시학습멘토-홍길동(이름)'으로 기재해야합니다. 제출서류로는 신청서 1부, 이력서 1부,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가 필요합니다. 신청서에 필히 교육가능한 과목과 요일 및 시간을 선택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주요교과목강사 선발은 대졸기준 해당교과 전공자 및 학습지도 유경험자, 장기간 활동가능한 멘토를 우대합니다. 또한 제출서류는 여수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의사항으로는 교육기간 및 시간 등은 별경될 수 있으며 허위기재 및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한 사항 문의는 여수시청 청소년 지원센터 꿈드림 김서윤(010-8824-1318) 담당자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