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관계자 초청 여수 팸투어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999
글씨크기

- 17~18일 조민호 감독 등 10여명

   전남 여수시가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영화관계자를 초청, 17일부터 이틀간 팸투어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팸투어는 '강적'을 연출한 조민호 감독을 비롯해 서울국제단편영화제 김윤태 이사, ‘스토리보드-일단뛰어’ 추재준 감독, ‘마파도2’ 조사무엘 작가, ‘고고70’ 김수경 작가, ‘싸움의 기술’ 임재수 촬영감독, ‘환타스틱 자살소동’ 정희태 PD와 김주만 PD, 예스 프로덕션 최서영 대표 등 영화관계자 10여명이다.
   이들 참가자들은 여수지역에서의 로케이션 촬영지를 둘러보고 가능성을 타진할 목적으로 팸투어를 실시했다.
   여정은 첫 날 애양원과 손양원 목사 순교기념관 방문을 시작으로 충민사, 박람회장 현장청취, 오동도와 진남관 등 명승지와 유적지를 둘러봤다.
야간에는 선상 야경관람도 가졌다.
   이들은 영화에 관심이 많은 여수지역 영화동아리 청소년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영화에 대한 교감도 나눴다.
   둘째 날은 공룡화석지로 유명한 사도를 비롯해 향일암, 여수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 해넘이 드라이브 코스인 해변도로 감상 등을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여수시 관계자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를 준비하고 있는 여수는 이미 세계인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며 “이러한 여건 속에서 여수 자연환경의 아름다움과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소재로 하거나 배경으로 하는 영상물은 여수를 세계에 알리는데 그 어떤 홍보 수단보다 클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로 지역 홍보영화를 통한 국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홍보 프로젝트로 지역 홍보영화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자료제공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 690-2051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