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전남여성일자리박람회

  • 기자명 김가람 (karam2601@hanmail.net)
  • 조회수 657
글씨크기

2019년 5월 29일 수요일 오전 10시 여수시 흥국체육관에서 열린다.

2019년 5월 29일(수) 여수시 흥국체육관에서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관하고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전라남도, 여수시, 광양시가 후원하는 2019 전남 여성 일자리 박람회가 열린다.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여수와 광양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전남여성 일자리박람회는 총 5개의 관으로 운영된다.

첫째, 인재 채용관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는 260여 정도 되며, 인사담당자와 1:1 현장면접과 입사 희망 업체에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둘째, 취업 컨설팅관으로 직업선호도 검사, 직업카드검사, 애니어그램, 지문적성검사, 퍼스널컬러 & 이미지메이킹, 스트레스와 우울증 및 혈관건강 검사가 가능하다.

셋째, 취업준비관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클리닉해주며, 면접 클리닉, 이력서 사진촬영, 실전 면접을 위한 헤어&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넷째, 여성 창업관으로 창업 정보와 더불어 지원제도를 안내하고 상담해주며, 창업사례관, 마켓셀러창업멘토링이 가능하다.

마지막은 직업정보관으로 Soft Ware 코딩강사, 드론전문가, 조향사, 반려동물행동교정사가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 것들이 마련되어 있다. 부스에 참여하여 '취업희망나무'를 완성하면 선물을 제공하기도 하며 게임으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어른이 놀이터', 인생사진 남기기 '포토존'이 있다.

 또한 2019전남여성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접수를 하거나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를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전남 여성 일자리 박람회 슬로건은 '일하는 여성, 행복한 전남, 여성 일자리가 희망이다!'이다. 전남에 다양한 이유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다시 자신의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061) 641-0500으로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2019 전남여성 일자리박람회
2019 전남여성 일자리박람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