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제18차 여수 세계한상대회 준비 ‘분주’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wjdwhdrns@korea.kr)
  • 조회수 318
글씨크기

16일, 대회지원단 중간보고회 개최…18개 부서 5개 분야 추진상황 점검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지난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18차 여수 세계한상대회 중간보고회를 열고 부서별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권오봉 여수시장과 18개 부서장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주관 부서인 지역경제과는 개회식과 환영만찬, 기업전시회 참여기업 모집지원 등을 설명하고 대회 성공 개최를 독려했다.

 

인구일자리과는 한상기업 청년채용 인턴십 지원을 중점적으로 보고했고, 사회복지과는 수송행사안내 자원봉사자 150명에 대한 모집운영 계획을 이야기했다.

 

관광과는 웹드라마 동백 등 홍보영상 제작과 관광 추천 코스 기획을 설명하고 앞으로 관광종합안내소와 특별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임을 밝혔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여수 세계한상대회가 지역 기업과 청년에게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18차 여수 세계한상대회는 오는 1022일부터 3일간 전 세계 60여개 국가 재외동포 경제인 1000여 명과 국내 기업인 5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여수시는 올 2월부터 18개부서 4개 유관기관 50여 명 규모로 대회지원단을 꾸리고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