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8 11:24 (목)
K-water 가정의 달 기념 효사랑 큰잔치 열어
K-water 가정의 달 기념 효사랑 큰잔치 열어
  • 김정선 기자
  • 승인 2019.05.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8일 여수시노인복지관 앞마당에서
2019년5월 8일어버이날 孝사랑 큰잔치 무대에서 어르신들께서 여수노인복지관에서 배운  하모니카를 연주하고 있다. 일본 격언에 어머니의 사랑은 언제까지고 나이가 들지 않는다고 한다.
2019년5월 8일어버이날 孝사랑 큰잔치 무대에서 어르신들께서 여수노인복지관에서 배운 하모니카를 연주하고 있다. 일본 격언에 어머니의 사랑은 언제까지고 나이가 들지 않는다고 한다.

여수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58() 10시 어버이날을 맞아 복지관 앞마당에서 지역민들과 함께 어르신들께 어버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K-water 2019년 가정의 달 기념 어버이날 사랑큰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water여수권지사, 스토리즈, 유명약국, 오리온엔지니어드카본 후원으로 열렸다. 카네이션 달아 들이기를 시작으로 우도풍물단의 식전 공연과 1부 기념식, 2부 축하공연과 노래자랑이 이어졌다.

 

이날 어버이날 행사 체험부스에는 추억으로 가는 맛있는 간식, 한영대 자원봉사단의 아로마 향기 세족식, 사랑의 마음을 담은 예쁜 가방, 감사의 마음을 담은 제라륨 화분만들기를 마련해, 부모와 어르신들의 깊은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고 건강한 삶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