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년 여성 직업교육훈련 설명회 열려

  • 기자명 김정선 기자 (kcsun451@naver.com)
  • 조회수 753
글씨크기

3월7일,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성혜란)는 오는 37일 오전 1030분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누리마루에서 ‘2019 여성 직업교육훈련 설명회를 개최 한다.

이번 설명회는 전라남도 여수시 지원 여수관광산업 맞춤형인력양성시업으로 롬메이드, 관광서비스사무원양성과정과 여성가족부 지원 경력단절여성 직업교육훈련으로 건설사무원 양성과정 등이 있다.

일반교육과정으로는 한식 조리기능사(실기대비), 커피바리스타, 정리 수납원, 혈당, 혈압을 잡아주는 레시피, 라떼아트, 천연화장품, POP예쁜글씨, 핸드 퀼트, 풍선아트 지도사,감성수채화 캘리그라피등 교육이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된다.

센터는 또 내일배움카드 지원 과정으로 한식조리기능사(실기)취득과정, 제빵기능사(실기)취득과정, 포토샵&일러스트 기초(아트웍), 직업상담사2(2)취득과정, 정리수납전문가2급 취득과정,엑셀(스프레드시트)취득과정등의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여수여성인력개발 센터는 결혼 후 출산과 육아, 가사일로 포기해야만 했던 꿈! 퇴직, 학교 졸업 등으로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꿈의 도전을 응원하며 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과 인재가 필요한 기업이 함께하는 여수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미취업자는 누구든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문의 061)641-0050, 홈페이지(http://www.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kr)

2019년 2월 28일 여수인력개발센터 누리마루에서 공개특강,복을 담은 보자기 아트가 열렸다.전통천이 주는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다양한 보자기 매듭법을 이용함으로해서  정성스런 선물을 더 돋보이게 한다.
2019년 2월 28일 여수인력개발센터 누리마루에서 공개특강, 복을 담은 보자기 아트가 열렸다. 전통 천이 주는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다양한 보자기 매듭법을 이용함으로 해서 정성스런 선물을 더 돋보이게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