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사이버 외국인학습센터 [ 39기 ] 원어민 화상학습

  • 기자명 임주영 (9176pp@naver.com)
  • 조회수 1036
글씨크기

[ 39기 ] 원어민 화상학습을 신청한 수강대상이라면 꼭! 필요한 사전정보

여수시에서 시민들의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원어민 화상학습 수강생을 모집했다. 39기에 해당되는 수강생의 모집날짜는 1월 14일(월) 부터 18일(금)까지 총 5일간 총 400명이 선착순으로 모집됐다.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 이상(2010년생)인 여수시 일반시민이며 여수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시민에 한하여 인증이 가능하다.

시민인증이 완료된 회원에 한하여 선착순 400명으로 수업신청이 가능하며 월, 수, 금 30분 수업반과 화, 목 45분 수업반이 있으니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시간과 수준을 고려하여 원하는 반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두가지 교육 영어, 중국어의 형태 중 한 가지 수업만 신청이 가능하며 수업기간은 1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총 4개월동안 진행된다.

수강신청 과정은 여수시 사이버 외국어 학습센터 홈페이지(http://cyberedu.yeosu.go.kr/)에서 회원가입, 시민인증 이후 원하는 강좌를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또한 수강신청을 완료한 이후는 화상캠, 헤드셋, 마이크 등을 미리 준비하여 1월 28일부터 진행되는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수업은 여수시에서 지원되지만 교재는 회원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구매방법으로는 해당 교재금액을 계좌입금을 통해 입금 확인 후 개별 택배 발송이 이루어진다. 교재 구매 관련해서는 별도로 세부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고 수업 시작 전 교재를 구매하여야 한다.

이번 과정에는 성인 저녁 영어 회화반이 신설되었기 때문에 저녁시간을 이용해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졌다. 성인 저녁 영어 회화반은 원어민 강사님과 대화를 할 때 문장을 구사하고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성인 중급 수준의 교재를 사용한다고 한다.

1월 28일부터 진행되는 수업에 필요한 장비를 미리 준비하고 시간표를 확인해 수업을 참여한다면 수업 진행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사이버 외국어 학습센터 061-659-4765~6 으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알 수 있다.

 

▼ [ 39기 ] 영어, 중국어 외국어 원어민 화상학습 시간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