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세계박람회장 연출 전문가 현지회의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803
글씨크기

- 2~3일…전시 컨셉트 및 내용 논의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장 연출관련 전문가들이 여수 현지에서 회의를 갖고 실현가능한 전시 연출기본구상 수립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
   1일 여수시에 따르면 박람회조직위원회 3명, 외부전문가 7명 등 15명은 2일부터 3일까지 여수 현지에서 제3차 박람회장 연출 전문가 회의를 갖는다.
   이들은 방문 첫째날인 2일 오동도 등대전시관, 박람회장 조망과 시찰, 사일로 현장을 답사한 뒤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관에서 현지 구조물에 대한 서로간의 이해를 높이고 실현 가능한 전시연출기본구상 수립을 위한 의견을 교환한다.
   3일에는 여수시청에서 도시디자인과, 문화예술과와 잇따라 회의를 갖고 박람회장 주변경관 사업, 박람회장내 조성될 빅오 구역현황 및 수상콘텐츠 등에 대해 협의한다.
   이들은 여수시 경관조성 및 공공디자인 추진현황 파악을 통해 박람회장 연출과 연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한다.
   이번 여수 현지방문에 참여할 전문가는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최익서 교수, 동덕여대 시각&실내디자인학과 박찬호 교수, 명지대 공간디자인학과 채민규 교수, 동국대 건축공학부 이명식 교수, (주)아트웨이브 이경식 대표, 가천의대 산업디자인학과 박필제 교수, (주)미래세움 기획디자인본부 김승환 이사 등이다.
   조직위원회는 이기훈 회장연출과 사무과, 최성길 회장연출과 주무관, 조병휘 MP지원팀, 신명로 건설관리2과 사무관, 고재강 마케팅협력과 사무관 등이 참석, 관련내용에 대해 협의한다.

*** 자료제공 : 박람회지원과 배기봉 690-7071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