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기초꿈나래봉사대. 훈훈한 나눔 음악회열어

  • 기자명 김정선 기자 (kcsun451@naver.com)
  • 조회수 479
글씨크기

22일,진달래마을 요양원 찾아

신기초등학교 꿈나래 봉사대(교사, 학부모, 학생 포함 80여명)는 지난 1222() 연말을 맞이하여 여수시 소라면 서부로에 위치한 진달래마을 요양원(신미경 원장)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과 즐거움을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학생들은 아름다운 선율의 현악 4중주, 꿈나래 합창단의 정겹고 아름다운 합창, 민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댄스, 뮤즈리코더앙상블의 리코더 합주, 학부모로 구성된 신기 꿈나래 봉사대의 어머니(MATHER OF MINE)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이 끝나자 할머니, 할아버지들께 안마와 손 마사지를 해드리고 준비한 목도리를 선물했다. 요양원에서 준비한 붕어빵과 어묵을 함께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어르신들과 따뜻한 담소를 나누기도 했다.

2018년 12월22일(토) 신기초등학교꿈나래 봉사단은  진달래 마을 요양원을 찾아 봉사활동팀과 공연팀으로 나누어 신기꿈나래 음악회를 열었다. 사진은 신기꿈나래 봉사대가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를 합창하고 있다.
2018년 12월22일(토) 신기초등학교꿈나래 봉사단은 진달래 마을 요양원을 찾아 봉사활동팀과 공연팀으로 나누어 신기꿈나래 음악회를 열었다. 사진은 신기꿈나래 봉사대가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를 합창하고 있다.

이 날 자리를 함께 한 신기초등학교 신제성 교장은 작은 음악회 이지만 환하게 웃으시며 즐거워하시는 것을 보니 오히려 우리들의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함께 하고 싶다며 희망을 내비추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