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월호동-㈜한화 여수사업장, 김장김치 나눔 합작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624
글씨크기

14일 김장김치 500포기 담가 저소득층 등 100여곳 전달

여수시 월호동과 ㈜한화 여수사업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담그기에 힘을 모았다.

월호동에 따르면 지난 14일 주민센터에서 ㈜한화 여수사업장이 후원한 ‘행복한 나눔! 따뜻한 동행!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열렸다.

월호동 새마을부녀회원과 주민자치위원, 통장, ㈜한화 사회공헌팀, 공무원 등 50여 명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김장김치 500포기를 담그며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

김장에 필요한 배추와 무, 갓은 월호동 어르신들이 할매·할배 텃밭에서 재배한 것을 이용했고, 나머지 재료는 ㈜한화 여수사업장이 후원했다.

월호동 주민들과 ㈜한화 사회공헌팀원의 협력으로 완성된 김치는 취약계층 132세대와 경로당 11곳, 사회복지시설 2곳에 전달됐다.

한광민 월호동장은 “정성을 가득 담아 김장김치를 담갔다. 대상자들이 맛있게 드시고 따뜻하게 겨울을 나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병오 ㈜한화 여수사업장장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목표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여수시 월호동과 ㈜한화 여수사업장은 지난 14일 김장김치 500포기를 담가 저소득세대 등에 전달했다.
여수시 월호동과 ㈜한화 여수사업장은 지난 14일 김장김치 500포기를 담가 저소득세대 등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