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국 사진작가, ‘여수의 가을’ 촬영해 온라인 홍보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671
글씨크기

23~24일 여수관광 팸투어…32명 블로그 등에 작품 전시

문학작가, 웹툰작가, 웹영화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관광홍보 팸투어를 진행해온 여수시가 이번엔 전국의 사진작가들을 초청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여수 일원에서 ‘남도풍경 이야기’를 주제로 사진작가 팸투어가 열렸다.

이번 팸투어는 사진작가의 작품을 통해 여수가을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에 참가한 사진작가 32명은 첫날인 23일 자산공원과 미평 봉화산 가을풍경을 카메라에 담았다. 오후에는 여자만 섬달천 노을과 여수산단 야경을 촬영한 후 요트를 타고 여수바다의 아름다움도 체험했다.

24일은 무슬목 일출과 돌산공원 단풍, 고소천사 벽화마을 등을 감상했다.

사진작가들은 팸투어 중에 촬영한 작품 일부를 여수시에 기증했고, 작품을 자신의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에 게시해 여수의 가을을 홍보하기로 했다.

앞서 시는 지난 6월 웹툰작가, 8월 문학작가, 10월 웹영화관계자를 각각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사진작가 팸투어를 통해 여수의 가을을 담은 멋진 작품들이 나왔다”며 “가을의 정취가 가장 늦게까지 남아있는 여수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3일 여수관광 팸투어에 참여한 전국 사진작가들이 자산공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3일 여수관광 팸투어에 참여한 전국 사진작가들이 자산공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