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9 13:38 (월)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 삼일동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봉사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 삼일동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봉사
  • 아름다운 여수
  • 승인 2018.11.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쌍봉복지관과 함께 벽화그리기·집수리·경로당 도색

여수시 삼일동은 지난 22일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와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이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행사를 열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는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05년 시작돼 26회째를 맞고 있다.

이날은 여수생산본부 임직원과 쌍봉복지관 직원, 자원봉사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활동이 펼쳐졌다.

봉사자들은 진북마을 벽화그리기부터 작산양지경로당 도색, 취약계층 집수리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일부 봉사자들은 어르신 이·미용 봉사와 함께 장수사진을 촬영했다.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20세대에는 겨울 이불세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동주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업이 손을 내미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더불어 함께하는 복지연대의식을 갖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행사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운 삼일동장은 “마치 봉사 종합선물세트를 받은 것처럼 기쁘다”며 “주민들을 위해 수고해준 봉사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는 매년 2회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행사를 열어 마을주민의 욕구에 맞는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2일 여수 삼일동에서 열린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봉사활동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2일 여수 삼일동에서 열린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봉사활동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