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2회 여수시 사회복지한마당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361
글씨크기

14일 진남실내체육관…사회복지 종사자 700여명 참여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역 사회복지인들의 화합의 장인 제2회 사회복지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여수시와 여수시사회복지시설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 오후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참여자는 여수시사회복지시설연합회, 여수시사회복지사협회,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단체회원과 민간사회복지 종사자·실천가, 사회복지 공무원 등 700여 명이었다.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인들의 단합과 재충전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 후 체육대회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회복지인들은 업무 정보를 공유하며 네트워크를 강화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남석 사회복지사는 “지난해 행사에 비해 참여자도 많이 늘고 열기도 높았다.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동료애를 나누고 ‘힐링’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격려사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사회복지 일선에서 소외이웃을 살펴주고 있는 종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복지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영역·단체별로 실시됐던 사회복지 행사를 하나로 통합한 여수시 사회복지한마당은 지난해 첫 개최됐다.

지난 14일 여수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사회복지한마당 행사에서 권오봉 여수시장 등 행사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4일 여수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사회복지한마당 행사에서 권오봉 여수시장 등 행사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