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8 09:07 (수)
‘흥미진진 흥국거리’ 청년거리문화축제 성황리에 마쳐
‘흥미진진 흥국거리’ 청년거리문화축제 성황리에 마쳐
  • 아름다운 여수
  • 승인 2018.11.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흥국상가…거리패션쇼·아웃렛대전·플리마켓 등

여수시 시전동은 지난 3일 흥국상가에서 열린 ‘흥미진진 흥국거리’가 많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흥미진진 흥국거리’는 한려동 벚꽃소풍, 여서동 썸머樂 페스티벌에 이은 올해 세 번째 청년거리문화축제다.

시전동과 흥국상가발전협의회·상인회, 청년기획단이 흥국상가 활성화를 위해 함께 기획했다.

거리 패션쇼, 아웃렛 대전, 흥국거리 문화상점(플리마켓) 등 흥국상가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참여자들은 이날 여러 볼거리를 즐기고 아웃렛 대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했다.

거리 댄스 아카데미, 로드 버스킹 장소에도 많은 시민들이 몰렸다. 시민들은 직접 프로그램에 참여해 실력을 뽐내고 바닥페인팅,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재치 있는 사진을 찍기도 했다.

권오봉 여수시장도 현장을 찾아 패션쇼를 관람하고 플리마켓을 둘러보며 축제를 즐겼다.

박형렬 시전동장은 “흥국상가 활성화를 위해 여러 사람들이 힘을 모았고, 시민들이 즐겁게 축제를 즐기며 화답해줘 기쁘다”며 “흥국상가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흥국상가에서 열린 흥미진진 흥국거리 축제에 참여해 벼룩시장 물건을 구경하고 있다.
지난 3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흥국상가에서 열린 흥미진진 흥국거리 축제에 참여해 벼룩시장 물건을 구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