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3 11:50 (금)
2018 여수시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 ‘성황’
2018 여수시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 ‘성황’
  • 아름다운 여수
  • 승인 2018.10.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엑스포 디지털갤러리…지역 장애인 등 800여명 참여
권오봉 여수시장이 23일 여수엑스포 디지털갤러리에서 여수시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 개최를 축하하고 있다.
권오봉 여수시장이 23일 여수엑스포 디지털갤러리에서 여수시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 개최를 축하하고 있다.

2018 여수시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가 지역 장애인과 가족 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올해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는 지난 23일 엑스포 디지털갤러리에서 개최됐다.

지역 재가장애인과 시설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 참여자를 위해 기념행사, 어울림 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식전공연은 우도풍물단의 전통음악 공연과 꿈이룸터의 난타공연이었다. 지난해 대축제에서 장기자랑 대상을 받은 꿈이룸터는 장애인들의 끼와 흥을 마음껏 보여줬다.

기념행사에서는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 9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초대가수 공연과 장애인단체(시설)별 장기자랑 등으로 꾸며진 어울림 한마당은 많은 장애인들이 참여해 즐겼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장애라는 불편을 이겨내고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여러분과 가족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장애인들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피는 그날까지 적극적인 지원정책을 펴 나가겠다”고 축사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