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5회 시전동 문화한마당 축제 ‘성황’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490
글씨크기

20일 웅천친수공원 야외무대…주민 등 1700여명 참여

제5회 시전동 문화한마당 축제가 주민 등 1700여 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시전동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지난 20일 웅천친수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됐다.

권오봉 여수시장과 주승용 국회부의장, 지역 도·시의원 등도 현장을 찾아 축제를 즐겼다.

풍물과 난타, 웅천초등학교 관현악, 해양경찰교육원 의장대 공연 등은 흥겨운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농악, 요가, 댄스스포츠, 하모니카, 중창, 벨리댄스 등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수채화반은 정성들여 채색한 작품을 행사장 곳곳에 전시했다.

주민들의 장기자랑과 초대가수의 축하무대, 불꽃 퍼레이드 등은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보물찾기, 백일장, 사생대회, 농산물 직거래장터, 먹거리장터, 수공예품 체험 등 부대행사는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송재열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1년간 수강생들의 땀과 노력에 감사드린다. 문화한마당 축제를 통해 주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20일 웅천친수공원에서 시전동 문화한마당 축제 개최를 축하하고 있다.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20일 웅천친수공원에서 시전동 문화한마당 축제 개최를 축하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