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화예술 감성을 주도하는 토요체험교실 개강식

  • 기자명 박미영 기자 (indogo@naver.com)
  • 조회수 553
글씨크기

전라남도 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는 2018. 2학기 토요체험교실이 시작됐다.


전라남도 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리는 토요체험교실은 학생들이 토요체험교실을 통해 문화예술 감성을 함양하여 자기주도적으로 삶의 질을 향상하도록하는 목표를 두고 종이접기, 하모니카, 방송댄스, 창의미술, 4D수리과학, 오키리나, 수채화와 데생, 신나는 난타, 컴퓨터 코딩교육, 드론 등 총 10과목 200여명의 학생을 모집했다.


토요체험교실은 1년에 총 2학기별로 모집 운영하고 모든 과목은 초보적인 기능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배려대상을 배려하여 우선 배정했다.


2018학년도 초 1~3학년을 대상으로는 종이접기, 하모니카, 방송댄스, 창의미술, 4D수리과학과목별 각 20명을, 2018학년도 초 4~6학년은 오카리나, 수채화와 뎃셍, 신나는 난타, 컴퓨터코딩교육, 드론은 과목별 각 20명을 모집했다.


수업은 9월 15일을 시작으로 12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수업은 이루어진다.


이러한 토요체험교실 활동으로 인해 여가를 활용한 학생들의 특기․적성 능력 신장과 보충학습 기회를 활용하여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 신장, 문화예술 체험을 통한 학생들의 꿈․끼 개발을 통한 행복교육실현을 기대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