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2 12:55 (화)
권오봉 여수시장, 취임 100일 맞아 시민공감 토크콘서트
권오봉 여수시장, 취임 100일 맞아 시민공감 토크콘서트
  • 아름다운 여수
  • 승인 2018.10.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시청 잔디밭…시민제안·패널토의·질의응답 등

권오봉 여수시장이 취임 100일을 맞아 시민공감 토크콘서트를 열어 시민들과 자유롭게 소통한다.

여수시에 따르면 권오봉 시장 취임 100일 시민공감 토크콘서트가 오는 8일 시청 잔디밭(우천시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출범 100일을 맞는 민선7기 여수시의 시정운영 상황을 공유하고, 도시비전·공약사항 등에 대한 패널, 시민들의 의견을 듣는 것이 토크콘서트의 목적이다.

토크콘서트는 ‘100일간의 노크, 함께 만들어요 여수!’를 주제로 크게 2부로 나뉜다. 1부는 지역 버스커 공연을 시작으로 시장과 MC와의 대화, 방청객 질의응답 등이 이어지며 2부 프로그램은 시민제안, 패널토의, 포스트잇 질의응답 등이다.

패널토의 주제는 소통·행정, 문화·관광, 의료·복지, 균형발전 등 4가지다. 시는 각 분야별 전문가를 패널로 초청했다.

휴식시간에는 이색공연도 펼쳐진다. 시 낭송과 어우러지는 권 시장의 색소폰 연주가 준비돼 있다. 토크콘서트는 페이스북과 시청 내부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권오봉 시장은 “취임 후 벌써 100일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시민중심 시대를 향해 열심히 뛰었다. 토크콘서트를 통해 시민들과 앞으로의 시정운영 방향에 대해 소통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그러면서 “여수시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인 만큼 시민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들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여수시 시민공감 토크콘서트 안내문
여수시 시민공감 토크콘서트 안내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