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남석유화학㈜, 여수시에 여성위생용품 후원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318
글씨크기

4일 시청 시장실서 전달식…이오식 공장장·권오봉 시장 참석
시, 공적지원 대상 아닌 여성청소년 100명에게 발송 계획

삼남석유화학㈜가 여수지역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해 여성위생용품을 후원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지난 4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오식 삼남석유화학㈜ 공장장과 권오봉 여수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이오식 공장장은 이날 권오봉 시장에게 50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시는 여성가족부 지원사업 등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통합사례관리대상자와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100명에게 후원품을 발송할 계획이다. 특히 삼남석유화학 한사랑봉사단은 위생용품 포장과 발송 작업까지 참여한다.

대상자는 지난달 27일부터 시 사회복지과와 읍면동 주민센터, 복지 SNS인 ‘행복톡톡 여수복지’를 통해 접수받은 후 선정했다.

이오식 공장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가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웃이 꼭 필요한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맞춤형 희망복지사업 등으로 따뜻함이 넘치는 여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어려운 청소년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남석유화학㈜은 장애인 푸드트럭 후원,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의 밑반찬 나눔사업 등 지역과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회공헌사업 비용은 임직원의 기부금과 기업의 매칭액으로 마련한다.

4일 이오식 삼남석유화학㈜ 공장장(왼쪽)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50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4일 이오식 삼남석유화학㈜ 공장장(왼쪽)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500만 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