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오봉 여수시장 소통 행보…삼산면서 사랑방 좌담회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310
글씨크기

3일 거문도뱃노래 전수관…주민 현안사업 조기준공 등 건의

권오봉 여수시장이 삼산면 주민들과 사랑방 좌담회를 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여수시에 따르면 권 시장은 지난 3일 오전 삼산면 거문도뱃노래 전수관에서 주민들과 사랑방 좌담회를 했다.

좌담회에 참석한 이귀순 거문도뱃노래 보존회장 등 주민 10여 명은 이날 변촌~장촌 간 도로 확포장 공사의 조기 준공을 통해 주민편의를 높여줄 것을 요청했다.

또 폭이 좁고 노면상태도 좋지 않은 동도 호안도로 확장공사 시행도 건의했다.

권 시장은 관련부서 공무원들에게 주민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검토해달라고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 시장은 “주민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랑방 좌담회를 하고 있다”며 “숙원사업 건의나 고충해결 요청, 시정 칭찬 등 어느 것이나 좋으니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권 시장의 삼산면 방문 일정은 지난 2일부터 시작됐다. 권 시장은 2일 오후 삼산면 지역단체장 등과 간담회를 한 후 이날부터 4일까지 열린 제18회 거문도·백도 은빛바다 체험행사 개막식에 참석했다.

지난 3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삼산면 거문도뱃노래 전수관에서 사랑방 좌담회를 하며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있다.
지난 3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삼산면 거문도뱃노래 전수관에서 사랑방 좌담회를 하며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