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생활개선회 “어르신 건강하게 여름 나세요”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657
글씨크기

24일 어르신 여름나기 나눔 행사…생활복 선물 등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한국생활개선여수시연합회와 함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4일 소라 죽림 공감노인센터에서 어르신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의 시작은 연합회원들이 직접 연주하는 우쿨렐레 공연이었다.

이어 생활개선회 분과모임인 우리옷연구회원들은 어르신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직접 제작한 생활복을 선물했다.

서부생활개선회원들은 이날 소라 덕양3구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에게 닭죽 등 식사를 대접하기도 했다.

한국생활개선여수시연합회는 올해 60주년을 맞은 여성농업인 단체로 7월 현재 4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여성농업인 전문교육과 복지향상, 농산물 소비촉진 활동 등을 펼쳐온 연합회는 최근에는 복지시설 청소, 무료공연 등 봉사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나눔 행사에 참석한 정대봉 여수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여성농업인들은 농촌사회의 중요한 인재”라며 “여성농업인들이 지역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 24일 한국생활개선회여수시연합회원들이 여수 소라 죽림 공감노인센터에서 어르신들에게 생활복을 선물하고 있다.
지난 24일 한국생활개선회여수시연합회원들이 여수 소라 죽림 공감노인센터에서 어르신들에게 생활복을 선물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