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오봉 여수시장, 사랑방 좌담회로 소통행보 이어가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443
글씨크기

19일 오전 만덕동·오후 쌍봉동 등 좌담회 두 차례 소화

권오봉 여수시장이 하루에 두 차례 사랑방 좌담회를 하며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여수시에 따르면 권오봉 시장은 19일 오전에는 만덕동, 오후에는 쌍봉동 주민들과 만나 건의사항을 경청하고 대책을 논의했다.

먼저 만덕동 사랑방 좌담회는 오전 10시 만흥동 아리아팬션&리조트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좌담회 주제는 만흥 검은모래해변 배후단지 개발 사업이었다. 좌담회에 참석한 김철수 평촌마을 통장 등 주민들은 이날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요청했다.

노정열 투자유치박람회과장, 문태선 공영개발과장 등은 현재 사업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이후에도 소통의 장을 마련해 추진현황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권 시장은 오후에는 안산동 우미린아파트 관리사무소로 이동해 선종필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등 고층아파트 건립을 우려하는 주민 목소리를 들었다.

권 시장은 주민들의 우려하시는 부분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사업자 측과 협의하고 공사기간 소음대책도 꼼꼼히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권 시장은 “주민과 신뢰관계를 쌓아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계획은 차질 없이 추진하고 필요한 절차를 이행하는 등 주민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9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만흥동 아리아팬션&리조트에서 평촌마을 주민들과 사랑방 좌담회를 하고 있다.
19일 권오봉 여수시장이 만흥동 아리아팬션&리조트에서 평촌마을 주민들과 사랑방 좌담회를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