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이는 있어도 차별은 없다

  • 기자명 정보통신과 (.)
  • 조회수 773
글씨크기

- 여수시 행정인턴 행안부 우수사례 선정

   - 정보통신과 관련 직원들 업무연찬 눈길
   최근 여수시청 정보통신과 소속 행정인턴 송상훈씨(27)가 행정안전부 ‘금주의 홍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행정안전부는 각 부처 보도자료와 블로그 게시글, 신문기사 등을 대상으로 ‘금주의 홍보 우수사례’를 시상하고 있다.
   행안부는 최근 경향닷컴 등 중앙일간지, 지방일간지, 남해안신문 등 지역매체에 소개된 여수시 인턴 송상훈씨 ‘일이 즐거워요’라는 언론보도 내용을 행정인턴 우수사례로 선정했다. 행안부는 송씨에게 행정안전부 인사실장 서한문과 부상을 수여한다.
   정보통신과에서 송씨가 하는 업무는 정보화마을 운영 보조 및 홍보다. ‘차있으도 차별은 없다’.
   홍보분야에서 여수시 정보화마을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인빌기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인빌 우수기자로 2월 장려상, 4월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대학에서 멀티미디어학과 전공자답게 정보화마을 리플릿 등 각종 홍보자료를 직접 제작하는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종범 정보통신과장을 비롯한 직원 모두는 송씨가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취업에 필요한 실무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전공분야와 관심 있는 분야에 적재적소에 배치,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덕현 정보통신과 전산기획담당은 “돌산갓김치, 참전복개도거문도정보화마을이 전국 최우수 정보화마을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내실있는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정보통신과 정봉주 690-2239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