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여수지역 복지시설 기능보강 500만원 후원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478
글씨크기

27일 김용길 본부장 시청서 주철현 시장에게 전달

KB국민은행 여수PG(공동영업권)가 여수지역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27일 오전 시청 시장실에서 국민은행 사회복지시설 지원 후원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전달식은 주철현 여수시장과 김용길 KB국민은행 여수본부장, 박정훈 여천남지점장, 박성영 여천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용길 여수본부장은 참석자를 대표해 주철현 시장에게 5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KB국민은행의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후 지역 사회복지시설의 기능보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용길 여수본부장은 “지역과 동반 성장하기 위해 늘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끊임없이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주철현 여수시장은 “이웃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맞춤형 희망복지 실현으로 따뜻함 넘치는 여수를 만들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KB국민은행 여수PG는 2011년부터 매년 2회 기아대책본부와 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를 여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27일 오전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김용길 KB국민은행 여수본부장(왼쪽 세 번째)이 주철현 여수시장(왼쪽 네 번째)에게 지역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비 5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27일 오전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김용길 KB국민은행 여수본부장(왼쪽 세 번째)이 주철현 여수시장(왼쪽 네 번째)에게 지역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비 5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