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여수산단-유관기관, 안전한 여수 만들기 ‘결의’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427
글씨크기

8일 시청서 여수산단 공장장 및 기관장 회의
올해 안전관리 계획 공유…우수기업 4곳 표창

여수시와 여수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 지역 유관기관이 안전한 여수 만들기를 결의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8일 오전 시청 회의실에서 ‘2018년 여수산단 공장장 및 기관장 회의’가 열렸다.

참석자는 여수산단 입주기업 공장장, 안전관리자, 유관기관장, 공무원 등 180여 명이었다.

이날 회의는 2017년 안전관리 업무결산, 2018년 안전관리 업무계획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고용노동부 여수지청, 여수소방서,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등 유관기관도 올해 안전관리 계획을 소개했다.

참석자들은 여수산단 안전결의문을 낭독하며 ‘안전한 여수 만들기’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안전결의 전에는 지난해 안전관리 우수업체 4곳과 유공자 6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도 진행됐다.

금호석유화학㈜ 여수고무공장, 여천NCC㈜, 한국바스프㈜, 콜롬비안케미컬즈코리아㈜가 우수업체 표창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안전한 여수를 위해 여수산단, 유관기관과 안전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8일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여수산단 공장장 및 기관장 회의에서 안전관리 우수업체 표창을 수상한 기업 관계자들이 주철현 여수시장(가운데)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8일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여수산단 공장장 및 기관장 회의에서 안전관리 우수업체 표창을 수상한 기업 관계자들이 주철현 여수시장(가운데)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