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26회 전남장애인체전 관계자, 화합 체전 ‘다짐’

  • 기자명 아름다운 여수 (navvv33@korea.kr)
  • 조회수 347
글씨크기

23일 여수시청서 시군 및 경기단체 대표자 회의
장애인체전 4월 4일부터 3일간 여수 일원 개최

제26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 체전을 다짐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전 시청 회의실에서 제26회 전남장애인체전 제1차 시·군 및 경기단체 대표자 회의가 열렸다.

회의 참석자는 전남도, 전남도장애인체육회, 여수시장애인체육회, 경기단체, 참여 시·군 관계자 등 100여 명이었다.

이날 회의는 체전 추진상황 보고, 개최계획·참가요강 설명,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여수시는 대회 추진위원회 구성, 대행사 선정, 상징물 확정 등 지난해 10월부터 추진해온 사항들을 발표했다.

이어 전남도는 대회 개최계획부터 달라진 참가 자격과 경기 운영 방법 등을 설명했다.

회의에 참석한 최종선 여수시 부시장은 “이번 대회는 전남도 내 22개 시·군에서 1만5000여 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며 “선수들과 관람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26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4월 4일부터 3일간 여수 진남경기장 등에서 21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지난 23일 제26회 전남장애인체전 관계자들이 여수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해 체전 개최계획을 듣고 있다.
지난 23일 제26회 전남장애인체전 관계자들이 여수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해 체전 개최계획을 듣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