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3 11:50 (금)
여수시 “명품 자전거 라이딩 코스 소개합니다”
여수시 “명품 자전거 라이딩 코스 소개합니다”
  • 아름다운 여수
  • 승인 2018.01.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전거 라이딩 홍보물 1만2000부 제작
자전거 코스 3개 구간·관광명소 등 실어

여수시가 자전거 라이딩 코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홍보물을 제작해 ‘명품 해안 자전거도로’ 홍보에 나섰다.

제작부수는 1만2000부로 관광객과 자전거 동호회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관광안내소 등에 비치될 예정이다.

홍보물에는 여수의 3개 자전거 코스와 오동도, 진남관, 이순신광장, 돌산대교, 선소 등 주변 관광명소 자료가 수록됐다.

1코스로는 도심 속 여수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오동도~여자만 복촌 41.3㎞구간이 소개됐다.

2코스는 아름다운 바다와 섬을 만끽할 수 있는 오동도~화태대교 구간 25㎞, 3코스는 갯벌과 낙조가 펼치는 금빛 향연이 있는 가사리 방조제~화양면 공정리 19.4㎞ 구간이었다.

특히 1코스 중 여자만 구간은 붉은 저녁노을을 따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명품 해안 자전거도로로 입소문이 나 많은 동호회원들이 찾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여수에서 자연과 함께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올해 5억 원을 투입해 소라면 죽림리에서 화양면 세포까지 18㎞의 해안 자전거도로를 추가 개설할 계획이다.

여수시민들이 붉게 물드는 여수 여자만을 뒤로하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있다.
여수시민들이 붉게 물드는 여수 여자만을 뒤로하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