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MICE 관계자에 컨벤션시설·관광자원 홍보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95
글씨크기

6~7일 4분기 민관 합동 MICE 초청 팸투어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협회 등 20여명 참석

전국 MICE 관계자들이 여수의 우수한 컨벤션시설과 관광자원을 체험했다.

여수시(시장 주철현)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이틀간 유캐슬호텔 등에서 ‘4분기 여수시 민관 합동 MICE 초청 팸투어’가 열렸다.

이번 팸투어에는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협회, ㈜팜스코 등 MICE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첫날 유캐슬호텔에서 여수의 MICE 홍보영상물을 감상한 후 디오션리조트, 히든베이호텔, 경도골프&리조트, 여수엑스포컨벤션센터, 엠블호텔 등 컨벤션시설을 둘러봤다.

이튿날은 아쿠아플라넷과 여수수산시장, 오동도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했다.

한 참가자는 “여수 방문은 이번이 처음인데 회의와 함께 힐링도 할 수 있는 최적의 MICE 여건을 갖췄다”며 “내년도 학회 개최지로 여수를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여수만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은 MICE 유치의 큰 힘”이라며 “내년에는 여수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자원을 주제로 특화 MICE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는 올해 10월까지 총 830여 건의 MICE 행사를 유치했다. 다녀간 방문객은 54만여 명으로 집계됐다.

지난 6일 2017년 4분기 여수시 민관합동 MICE 초청 팸투어 참여자들이 유캐슬호텔에서 MICE 홍보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지난 6일 2017년 4분기 여수시 민관합동 MICE 초청 팸투어 참여자들이 유캐슬호텔에서 MICE 홍보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