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2017 한국관광산업대상’ 지자체 부문 ‘대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11
글씨크기

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서 시상식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한국관광산업학회(KTIRA) 주최 ‘2017 한국관광산업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한국관광산업학회 동계 학술대회 및 2017 한국관광산업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한국관광산업대상은 한국관광산업학회가 주최하고 광주관광컨벤션뷰로, 광주관광협회가 후원하는 상으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지자체와 기업, 대학 등에 수여되고 있다.

여수시는 천혜의 자연환경에 여수만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더해 3년 연속 1300만 방문 시대를 이어가며 대상수상 지자체가 됐다.

이날 여수시와 함께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전남관광㈜, 대학은 동강대, 호남대였다.

시 관계자는 “현재 여수시는 관광수용태세 개선과 함께 시민중심의 관광정책에 집중하고 있다”며 “음식·숙박업소 여수시민할인제 등 관광활성화의 혜택이 많은 시민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산업학회는 1983년 창립된 관광관련 학술연구단체로, 관광·호텔·컨벤션을 주제로 학술대회와 심포지엄, 포럼 등을 활발하게 개최하고 있다.

지난 2일 김광중 여수시 관광문화교육사업단장(왼쪽)이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17 한국관광산업대상’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지난 2일 김광중 여수시 관광문화교육사업단장(왼쪽)이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17 한국관광산업대상’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