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시정평가위원 14명 위촉장 수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64
글씨크기

28일 시청 상황실 ‘2017년 시정평가위원회’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시정평가위원회를 열고 평가와 관련한 주요사항을 심의할 평가위원 1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30일 시에 따르면 지난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정평가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여수시정평가위원회 회의’가 열렸다.

이날 여수시정평가위원회 위원장인 최종선 부시장은 오는 2019년 11월까지 시정평가위원으로 활동할 1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평가위원들은 이어 여수시의 올해 주요업무 자체평가계획과 기준에 대해 설명을 듣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앞서 시는 지난 10월 공개모집을 통해 평가업무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는 자 등을 대상으로 평가위원을 선발했다.

평가위원들은 앞으로 평가계획, 평가대상과제 선정, 평가방법, 평가결과 등 평가에 관한 주요사항을 심의하게 된다.

최종선 여수시 부시장은 “평가결과는 성과급 지급 근거가 되는 등 공무원에게 매우 중요하다”며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한 부서와 공무원이 인정받고,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공정한 평가를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난 28일 최종선 여수시 부시장이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여수시정평가위원회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지난 28일 최종선 여수시 부시장이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여수시정평가위원회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