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학생오케스트라단 하반기 버스킹 공연

  • 기자명 박미영 기자 (indogo@naver.com)
  • 조회수 755
글씨크기

지난 상반기 51일 여수 소호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소라초, 여수북초, 신기초 오케스트라단이 실시한 여수학생오케스트라 봄 버스킹 공연을 잘 마치고, 1013일 종포 해양공원에서 시전초, 여도초등학교 오케스트라단과 함께 가을 버스킹 공연이 시작됐다.

상반기에 이어서 실시되는 이번 하반기 버스킹공연에는 관내 초·14교 여수학생오케스트라단이 참여한다.  

1014일에는 화양중, 쌍봉초, 웅천초가 공연을 이었고, 1020일 화양초, 여수여중, 여수부영초, 여천초, 1111일 여수서초, 관기초, 죽림초, 율촌중, 여도중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여수학생오케스트라 버스킹은 여수지역의 문화예술교육을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관내 여수학생오케스트라단의 내실화를 목적으로 한다.

이번 버스킹을 준비하며 지혜정(화양중) 교사는 여수학생오케스트라단 하반기 버스킹 공연을 위해 14개 학교 선생님들의 마음을 모아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을 풍성하게 수놓을 버스킹이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학생들이 교내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지역의 문화예술을 위해 뽐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인 듯 싶다.

낭만버스킹을 시작으로 여수학생오케스트라 버스킹까지 올 가을도 여수는 음악으로 가득함을 느낄 수 있다.

여수화양중학교 학생오케스트라 버스킹 공연
여수화양중학교 학생오케스트라 버스킹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