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토해양부 출입기자단 여수 팸투어

  • 기자명 박람회지원과 (.)
  • 조회수 763
글씨크기

- 2012여수세계박람회 인지도 제고․붐 조성

   국토해양부 출입기자단이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여수에서 주요 관광지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갖는다.
   21일 여수시에 따르면 국토해양부를 출입하는 주요 언론매체 13명의 기자와 대학생 기자 3명, 문화체육부 관계자, 조직위 관계자 등 모두 24명이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여수시 주관으로 팸투어에 참가한다.
   이번 팸투어는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국내 및 국제적인 인지도를 제고하고 붐을 조성하기위해 마련됐다.
   조직위와 여수시는 이들에게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기본구상과 기본계획, 여수세계박람회의 현안 및 준비상황을 설명한 데 이어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관 등 주요 명소를 소개한다.
   팸투어단은 23일 오후 여수에 도착한 뒤 박람회장 부지를 방문한 뒤 박람회 홍보관에서 종합기본계획을 프레젠테이션으로 보고받는다.
   방문 이틀째인 24일에는 시 어업지도선을 타고 사도와 낭도, 향일암, 여객선터미널을 순회하는 해상투어를 가진 뒤 국보 304호인 진남관을 시찰한다.
   특히 이들은 최근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안도로와 해변카페 정취를 맛본다.
   시 관계자는 “주요 매체 언론인들에게 2012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통해 박람회에 대한 국내외 인지도가 올라가고 전국민의 관심을 높이기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박람회지원과 조용연 690-7071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