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람회대비 숙박시설 사업자 공모연장

  • 기자명 경제투자유치담당관실 (.)
  • 조회수 817
글씨크기

- 다음달 7일까지…획기적 인센티브 등 제공

   전남 여수시가 2012여수세계박람회에 대비, 획기적인 인센티브를 걸고 시행중인 사업자 공모를 다음달 7일까지 20일 간 더 연장한다.
   19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위한 관광 숙박시설이 부족한 가운데 지난 17일까지 시유지 매각과 무상임대 등 조건을 걸고 사업자를 모집했다.
   이날 현재 많은 기업들이 공모사업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다수의 기업들이 참여기회를 위한 충분한 시간을 요구함에 따라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7일까지 22일이던 공모기간을 다음달 7일까지 연장했다.
   앞서 여수시는 관광숙박시설 유치를 위해 전국의 특급호텔과 콘도 등 관광숙박시설 관련업체, 여수 산단 소재 대기업, 투자자 등을 상대로 호텔 투자를 권유했다.
   이 가운데 오현섭 여수시장이 직접 서울소재 롯데, 한화 등 대기업 본사를 방문해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시유지의 노른자위 땅 매각 및 무상임대 등 획기적인 지원 조건으로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시 관계자는 “부족한 관광시설을 확충하기위해 웅천, 장성지구, 신월지구 시유지 매각과 무상임대 등 기업이 관심을 가질 만한 투자 유치 대책 외에도 더 획기적인 안을 찾고 있다”며 “조만간 관광숙박시설이 유치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경제투자유치담당관실 추용엽 690-8188~9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